콘텐츠로 건너뛰기

비아그라: 발기부전 치료의 혁신적인 방법

비아그라의 역사

비아그라는 1998년에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의해 발기부전 치료제로 승인된 첫 약물입니다. 이 약은 원래 고혈압과 안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임상 시험 중에 연구원들은 이 약이 발기를 촉진하는 부작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성기능장애 치료에 대한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비아그라의 작용 원리

비아그라는 실데나필이라는 활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성적 자극을 받을 때 남성의 성기에 피가 더 잘 흐르게 하여 발기를 돕습니다. 실데나필은 페니스의 혈관을 확장시켜 피의 흐름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로 인해 성적 자극을 받을 때 페니스에 충분한 피가 공급되어 정상적인 성기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사용법

비아그라는 성관계 약 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30분에서 4시간 전 사이에 복용해도 효과가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음식과 함께 복용해도 되지만, 고지방 식사는 약의 효과가 나타나는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해야 하며, 과도한 복용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효과

비아그라는 성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약은 성적 자극을 받을 때 페니스에 피가 더 잘 흐르게 하여 발기를 돕는 실데나필이라는 활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성적 자극을 받을 때 페니스에 충분한 피가 공급되어 정상적인 성기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부작용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부작용은 두통, 얼굴이 붉어지는 현상, 속이 불편한 느낌, 코가 막히거나 콧물이 나오는 증상, 몸이 불편하게 느껴지는 현상 등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약물 복용을 계속하면 점차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