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아그라보다 더 효과적인 케겔운동!

케겔운동 비아그라보다 낫다

남자들에게 발기가 안된다는 건 절대 입밖으로 꺼내선 안되는 금지어라고 해도 무방이죠.

그만큼 건강한 성생활은 일상의 활력소이기도 하면서 곧 남자의 자손심! 자신감! 과도 연결이 되는 부분이에요.

그래서 중년이후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전립선 건강이 나빠져서 소변발이 약해져서 발기부전과 같은 성기능 떨어져서 많은 고민들을 하는데요. 이때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단어가 바로 남자 케겔운동입니다.

남성들의 천연정력제 케겔운동!

성감 촉진 및 조르증 완화, 발기력 강화 등

남자라면 누구나 군침 삼킬 만한 정력 강화 효과가 있다. 

괄약근 부위를 조였다 풀면서 성기능을 강화시키는 운동인데요. 발기부전이 걱정되는 중년 남성의 갱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근육량을 늘려야 합니다. 근육이 발달하면 남성호르몬 분비가 촉진되는데요. 분비가 원할하게 뿜뿜 되어야 평소 생활에서도 에너지가 넘치고 잠자리에서도 자신감과 힘이 생기죠.

이때 중요한 근육이 바로 엉덩이랑 허벅지 쪽입니다. 몸 전체 근육의 60%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이 부위를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그렇다면 골반저근을 강화하는 케겔운동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먼저 골반기저근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사실 그 부위를 직접 느끼는 건 힘들어요. 그래서 소변을 보는 중간에 끊어야겟다 할 때 수축하는 근육 있죠? 그 부위에 집중하면서 하는 걸 추천합니다.

자, 항문 괄약근 쪽에 집중을 해서 힘을 줘서 수축시켜 주세요. 그리고 잠시 멈춘 후에 힘을 빼고 이완시켜 주세요. 이때 힘을 갑자기 팍! 푸는게 아니라 서서히 조금씩 풀어줘야 합니다. 천천히 힘주어 조였다가 더 천천히 힘을 빼면서 이완시키는 거죠. 그래야 수축 이완의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니까요. 이 동작을 한번으로 해서 하루에 200번 이상을 해 주셔야 해요. 

이 정도는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발기부전 잡으려다 사람 잡겟다 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하지만 어쩌겟어요? 그래야 속 근육이 단련이 되는 거고 그렇게 해야 전립선이 튼튼해져서 소변도 잘 나오고 발기부전도 개선할 수 있다는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